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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사례관리

사람중심ㆍ생태ㆍ강점관점을 바탕으로 일정기간 동안 필요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사람중심ㆍ생태ㆍ강점관점을 바탕으로 개인별지원계획을 수립하고 지역의 공식ㆍ비공식 자원을 활용하여 일정기간 동안 필요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서비스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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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구분 내용
접수상담(진단) 및 서비스 이용 대기 이용인의 장애상태 및 서비스 욕구 등에 대한 접수상담 및 영역별 진단 후 정보제공과 함께 이용 대기 등록
개인별 지원 지역 내 위기상황에 놓여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 및 그 가정에 여러 가지 자원을 연결하여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개별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

초기상담 및 사정, 개인별지원계획회의. 자원연계, 서비스과정평가, 사후관리 등

자원연계 및 서비스 지원 이용인 및 그 가족을 돕기 위해 민간ㆍ공공기관의 공식자원이나 지역사회, 이웃 등 비공식을 활용하여 직접ㆍ중개 서비스 지원

우유지원, 반찬지원, 외식지원, 육류지원, 간편식지원, 생필품 및 생활용품 지원, 결연후원, 의료비 및 생계비 지원 등

상담사례관리 문의

02-3410-8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