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01
복지관 이용상담
초기상담 : 전화 및 내관, 홈페이지 이용
접수상담 : 복지관 이용을 위한 접수, 상담
STEP 02
당사자참여 계획 수립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당사자(보호자)와 논의하여 계획수립
STEP 03
영역별진단
접수상담 후 필요시 진단 실시
(사회진단, 직업진단, 언어진단, 심리진단, 교육진단 실시)
STEP 04
서비스지원계획회의
상담 및 진단결과를 바탕으로 개별계획 수립 회의
STEP 05
결과안내
회의를 마친 후 최종결과에 대해 당사자(보호자)에게 최종 안내 (서비스 대기, 타기관 안내, 정보제공 등)
STEP 06
서비스이용
결과안내에 따라 서비스 이용
STEP 07
평가 및 사후관리
타서비스 이용 및 타기관 연계
상담 및 문의
가족사례지원팀 02)3410-8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