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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지관 이용상담

  • STEP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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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복지관 이용상담
  • STEP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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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계획수립
  • STEP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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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역별진단
  • STEP 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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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계획회의
  • STEP 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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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결과안내
  • STEP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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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이용
  • STEP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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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평가 및 사후관리
  • STEP 01

    복지관 이용상담

  • 초기상담 : 전화 및 내관, 홈페이지 이용

    접수상담 : 복지관 이용을 위한 접수, 상담

  • STEP 02

    당사자참여 계획 수립

  •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당사자(보호자)와 논의하여 계획수립

  • STEP 03

    영역별진단

  • 접수상담 후 필요시 진단 실시
    (사회진단, 직업진단, 언어진단, 심리진단, 교육진단 실시)

  • STEP 04

    서비스지원계획회의

  • 상담 및 진단결과를 바탕으로 개별계획 수립 회의

  • STEP 05

    결과안내

  • 회의를 마친 후 최종결과에 대해 당사자(보호자)에게 최종 안내 (서비스 대기, 타기관 안내, 정보제공 등)

  • STEP 06

    서비스이용

  • 결과안내에 따라 서비스 이용

  • STEP 07

    평가 및 사후관리

  • 타서비스 이용 및 타기관 연계

상담 및 문의

가족사례지원팀 02)3410-8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