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서브 비주얼
서브 비주얼

홍보자료

[보도자료] (2017.09.13_뉴스타운) 성모자애복지관, The 나누고 The 행복한 YA시장 바자회 - 지역사회와의 유대 강화, 주변의 장애인들에 대한 관심 높여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7-09-18 09:37

성모자애복지관, The 나누고 The 행복한 YA시장 바자회

지역사회와의 유대 강화, 주변의 장애인들에 대한 관심 높여

 

최명삼 기자  |  c122103@hanmail.net
▲ ⓒ뉴스타운

성모자애복지관(관장 김진영)은 지난 9월 1일(금) 복지관 운동장에서 'The 나누고, The 행복한 YA시장 바자회'를 개최하여 많은 이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쳤다. 

 

야시장 콘셉트로 진행한 이번 바자회는 오전 10시부터 늦은 밤 11시까지 이어졌으며 유관기관, 자원봉사자, 부모회, 지역주민 등 700여명이 함께했다. 

 

이날, 직접 만든 수제잼, 수제식초, 반찬 등이 인기리에 판매되었으며 족발, 파전, 국밥 등의 친근한 먹거리와 사격, 풍선 터뜨리기, 투호놀이 등 다양한 놀거리를 선보여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하게 꾸며졌다.

 

저녁 무렵부터는 7080밴드와 지역 주민으로 구성된 기타동호회 ‘여섯줄’의 공연으로 흥겨움을 더했다.

 

김진영 관장은 “이번 바자회를 통해 지역주민들과 한 발짝 더 가까워진 것 같아 기쁘다. 이를 계기로 지역사회와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고, 우리 주변의 장애인들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여 나눔과 인정이 흐르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도록 하겠다. 장시간 동안 더 나누고 더 행복한 시간을 위해 함께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부스 운영을 위하여 가온팩토리, 갤러리에이엠, 건설경영학회, 뉴딜모드, 릴라릴라, 비나스코인터내셔널, 아이피씨, 케이앤씨인터내셔널, 케일리, 텐포인트, 패션지오, 홍진경더만두에서 의류, 잡화, 식품 등을 후원하였고 바자회 판매 수익금 전액은 장애인 편의시설 증진 및 이동권 확보를 위한 기금 마련에 사용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본 기사는 뉴스타운(2017.09.13.) 기사입니다

 

관련링크 관련링크 http://www.newstow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98157 16회 연결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QUICK

TOP